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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유게시판



회원탈퇴 처리 상황에 대하여
오세경(명장) 2021-08-31 12:13:16
첨부파일 (20210815)오세경요청자료.pdf
부산생협첫화면조합원안내문.JPG
탈퇴조합비미지급사례1.JPG
탈퇴처리사례2.JPG
조회 : 253







안녕하십니까?

 

저는 타 생협을 오랫동안 이용한 사람으로, 귀 생협을 거의 이용하지 않는 회원입니다.

타 생협을 귀 생협 이전부터 이용해 왔고, 익숙함과 근접성 그리고 지인들이 많다는 이유로

기존의 타 생협을 현재껏 이용중입니다. 귀 생협에 대한 불만이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.

위의 사유로 귀 생협에 탈퇴 처리 및 조합원 출자금 반환을 요구한 바 있습니다.


2021.8.15일, 8.17일, 8.21일, 총 3회 문자와 사진(출자금영수증)을 보내었지만,

제 문자를 받으신 010-2312-9013 소유주께서는 ​8월 17일 1회 "6개월 뒤 바납합니다 규정에 따라"라는 문자 회신만 보내왔고, 이후로도 제 요청에 대한 안내는 없었을 뿐 아니라, 평소와 같이 생협상품 안내만 보내고 있습니다. 

 

귀 생협 홈피의 첫화면에도 안내가 되어 있을 뿐 아니라, 자유게시판 2559 글 및 2561번 글 내용이 본인의 회원탈퇴 처리 상황과 유사함이 인정되는 바, 귀 생협 담당자(위 폰번호의 소유자)께서는 직무유기를 하는 듯하여, 조합원으로써 상당히 불쾌하고 귀 생협에 대한 신뢰가 떨어집니다.  

 

이번주(2021.9.5) 내 처리가 안될 경우 소비자고발센터 민원을 통해 합법적으로 진행하겠으며,

저의 귀 생협 자유게시판 게시글과 아래 첨부 자료를 모두 소비자고발센터에 전송토록 하겠습니다.


귀 생협에 대한 믿음과 선한 영향력을 익히 알고 있었던 한 사람으로, 귀 생협 담당자의 업무처리에 대해 무척 실망하여 더 이상 귀 생협에 대해 신뢰가 가지 않으므로, 즉각 탈퇴 처리 및 출자금 반환을 거듭 촉구합니다. 

 

조합원 오세경 올림